뉴스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제3회 SW 결혼박람회      
     
  예비신랑신부가 결혼날자를 정한후 제일 먼저 알아보는 것은 웨딩홀이다. 웨딩홀을 정하고 다음 순서로 웨딩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고 신혼여행, 결혼한복,결혼예물등 함에 담는 혼수를 준비한후 신혼가구, 신혼가전, 신혼침구, 예복, 예물시계, 폐백, 이바지음식, 청첩장, 주례, 웨딩카, 웨딩연주순으로 준비를 한다.

짧은 시간에 이 많은 혼수와 웨딩상품을 어디서 어떻게 준비해야하는가? 예비신혼부부가 가장 고민하고 신경쓰이는 결혼준비를 꼼꼼하고 실속있게 준비할수 있는 SW실속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는 희소식이 있다.

 
웨딩전문그룹인 SW웨딩클럽에서는 6월18일(토)-19일(일) 양일간 7호선 학동역(6번출구)에 위치한 SW플래닝센터에서 올가을신부를 위한 결혼박람회를 진행한다. SW결혼박람회는 호객행위가 없는 편안한 박람회로, 다양한 웨딩정보와 합리적인 혼수구매비용을 아는데 도움을 주는 박람회로써 그 동안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실질적인 결혼비용 절감 및 실속있는 박람회로 알려져 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이색사은품을 준비했는데, 종합건강검진권을 웨딩패키지 계약자 전원에게 2매씩을 증정하는것이다. 건강검진권이 필요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또 다른 사은품으로 전자렌지, 가스렌지등을 추첨이나 경품이벤트 상품으로 걸지않고 무조건 드리는 실속 결혼박람회로서 기획을 잘 살려내려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사은품과 계약사은품까지 포함한다면 실질적 으로 결혼비용을 절약할수 있고 알뜰한 결혼준비가 될것이다. 박람회 참석을 원하는 예비신혼부부는 SW웨딩클럽 홈페이지(WWW.SWWEDDING.CO.KR)
에서 신청하면 된다.
 
Copyright ® DearDaisy. All rights reserved.